본문바로가기

2022-04-19

미니쉬 강정호 원장, <엄마는 예뻤다>에 닥터스군단으로 출연 5월1일 첫방송!



치과 치료를 넘어 치과 기술을 선도하는 (주)미니쉬테크놀로지의 대표를 역임하며 치과 분야의 패러다임을 다시 쓰고 있는 미니쉬치과병원 강정호 대표원장이 LG헬로비전, MBN  <엄마는 예뻤다>에 출연한다.

 

<엄마는 예뻤다>는 인생의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자식과 가족만을 위해 보낸 우리 엄마들에게 다시 한번의 청춘을 선물하는 신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이다.

 

강정호 원장은 엄마들에게 변화를 선사할 닥터스군단으로 출연, 치과 담당 주치의로서 ‘20대의 건강했던 치아를 되찾고 잃었던 미소를 다시금 지을 수 있도록 개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엄마들의 이야기뿐 아니라 나이들며 나타나는 여러 치아의 문제성 증상들과 그에 따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어 시청자들에게 보다 유익한 시간이 될 거라 예상한다’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치아 문제로 고통받는 엄마들의 스토리와 수십 년간 치과의사의 길을 걷고 있는 강정호 원장의 특급 솔루션은 14일 예고편을 시작으로, 오는 5월1일 첫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엄마는 예뻤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LG헬로비전과 MBN에서 방송된다.

 

한편, 미니쉬 강정호 원장은 치과 진료가 필요한 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건네왔다. 치과 치료에 접근이 어려운 취약계층과 지역사회에 대해 지원하고, 치아 콤플렉스로 상처입은 사람들에게 ‘미소프로젝트’를 통해 웃음을 선물했다.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받은 사람들은 치아 건강은 물론이고 밝아진 인상으로 삶에 긍정적 변화가 찾아왔다고 전했다. 미니쉬를 통해 달라진 사람들의 이야기는 유튜브 미니쉬TV와 미니쉬테크놀로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천영상 시청하기
*미니쉬TV 바로가기

*미니쉬테크놀로지 바로가기

카카오톡링크
빠른상담 닫기

처음부터 일등치과 실시간 상담 문의

내용 확인